자주하시는 질문 입니다.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 클릭 → 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 클릭 → 정보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버튼이 있습니다.
임신/아기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현재는 재입력이 불가합니다, 추후 서비스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임신/아기정보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물마시기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우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 물마시기통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우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설정 → 물마시기설정에서 가능합니다.
물마시기 설정을 다시 설정할수있나요?
우측 상단 메뉴 표시 클릭 → 설정 → 물마시기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오늘 한번이상 물마시기를 실행한경우 새로운 설정은 내일부터 적용됩니다.
회원가입 혜택은 어떤것이 있나요?
1.회원가입시 100 포인트 지급
2.물마시기포인트 최대50포인트 매일 적립 가능
3.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추가 포인트 적립가능
4.적립된 포인트는 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더욱 더 다양한 이벤트 및 포인트 지급 혜택을 준비하여 제공 드릴예정입니다.
포인트 적립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 적립 방법
회원가입 : 100포인트 적립
물마시기 : 매일 최대 50포인트 적립
베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 1,000포인트 적립
마미리터에서 태아보험 상담 시 : 2,000포인트 적립
이외 마미리터 이벤트에서 적립 가능합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된 포인트는 마미리터 SHOP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00원 단위로 최소 1,000원 ~ 최대 100,000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기타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우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 설정 → 문의접수에서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