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자주하시는 질문 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회원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 클릭 → 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2. Q

    회원 탈퇴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우측 상단의 메뉴버튼 클릭 → 정보수정 하단에 회원탈퇴버튼이 있습니다. 

  3. Q

    임신/아기정보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A

    현재는 재입력이 불가합니다, 추후 서비스 개선하겠습니다.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임신/아기정보 변경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4. Q

    물마시기 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A

    우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  물마시기통계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5. Q물마시기 설정 방법이 어떻게 되나요?

    A

    우측 상단 메뉴 버튼 클릭 → 설정 → 물마시기설정에서 가능합니다.

  6. Q

    물마시기 설정을 다시 설정할수있나요?

    A

    우측 상단 메뉴 표시 클릭 → 설정 → 물마시기설정에서 가능합니다.
    오늘 한번이상 물마시기를 실행한경우 새로운 설정은 내일부터 적용됩니다.

  7. Q

    회원가입 혜택은 어떤것이 있나요?

    A

    1.회원가입시 100 포인트 지급

    2.물마시기포인트 최대50포인트  매일 적립 가능

    3.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추가 포인트 적립가능

    4.적립된 포인트는 SHOP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합니다. 

    ※ 더욱 더 다양한 이벤트 및 포인트 지급 혜택을 준비하여 제공 드릴예정입니다.

  8. Q

    포인트 적립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A

    포인트 적립 방법

    회원가입 : 100포인트 적립

    물마시기 : 매일 최대 50포인트 적립

    베팡에서 국민행복카드 발급 시 : 1,000포인트 적립

    마미리터에서 태아보험 상담 시 : 2,000포인트 적립


    이외 마미리터 이벤트에서 적립 가능합니다.


  9. Q

    포인트 사용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된 포인트는 마미리터 SHOP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100원 단위로 최소 1,000원 ~ 최대 100,000원 이용 할 수 있습니다.


  10. Q

    포인트 유효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적립일로부터 1년간 유효합니다.

  11. Q

    기타 다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A

    우측 상단 메뉴버튼  클릭 → 설정 → 문의접수에서 문의사항을 남겨주세요.

    확인 후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