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기타

페이지 정보

kak*** 24-07-20 11:22

본문

간밤에 시원하게 자서 좋긴한데 ㅋㅋ 콧물이 자꾸 나와요 ㅠㅠ ㅋㅋ
댓글
추천공감 10

댓글목록

김소연님의 댓글

kak***
작성일

추웟어요 저도 ㅜ.ㅜ

김수정님의 댓글의 댓글

kak***
작성일

아침? 에는 안개인지 습기인지 밖이 꽉찼더라구요 ㅠㅠ

조효성님의 댓글

joc***
작성일

저는 목이 아프더라구요ㅠ.ㅠㅋㅋ 감기 안걸리게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ㅎㅎ

김수정님의 댓글의 댓글

kak***
작성일

이불 안덮고 자는데 ㅠㅠ 감기조심하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