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육아출퇴근

페이지 정보

qpa*** 24-07-20 09:30

본문

굿모닝이에요^^
애기가 원래 7시쯤 일어나는데 오늘은 8시반에 일어났네요ㅎ 아침잠이 많은 저에겐 이것두 감사한 하루에요!
댓글
추천공감 13

댓글목록

이연정님의 댓글

nav***
작성일

우와~~아가야 이모 애기한테도 자는 법을 가르쳐주라 ㅠㅠ ㅋㅋㅋ

황성욱님의 댓글

kak***
작성일

굿모닝입니다

황성욱님의 댓글

kak***
작성일

굿모닝입니다.

원숙경님의 댓글

wsk***
작성일

굿모닝입니다

최예나래님의 댓글

kak***
작성일

ㅎ후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