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기타

페이지 정보

deg*** 24-02-06 06:07

본문

이유식 만드려고 마트갔는데 애호박이 하나에 2500원??!! ㅠㅠ
댓글
추천공감 15

댓글목록

김수민님의 댓글

min***
작성일

애호박 비싸더라구요ㅠㅠ

이성애님의 댓글의 댓글

deg***
작성일

너무 비싸요 ㅠㅠ

정동화님의 댓글

kak***
작성일

장난이 아니네요ㅠ

이성애님의 댓글의 댓글

deg***
작성일

물가 미쳤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