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khy*** 24-02-05 23:04
본문
요즘은 그냥 돈쓰는게 무서워요 덜덜

khy*** 24-02-05 23:04
kak***
돈 나갈데가 많죵
khy***
맞아요 돈있다고 좀 쓰면 왠지 손해일것만 같은..
jae***
잘만 찾아보면 국내보다 싸요
khy***
그렇더라구요.. 그래도 막상 이래저래하면 생각보다 더쓸듯하여… 고민되요
kak***
제주도가 외국보다 비싸용
khy***
그래서 저는 제주도 손절했어요 비싸고 복잡하고 진빠지는
pkp***
돈이 제일 걱정이군요 ㅠ
Win***
미자요ㅠㅠ
pp1***
마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