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기타

페이지 정보

mmm*** 24-02-05 22:50

본문

내일은 좀 추워도 맑다고 하니 날씨 기대해 보렵니다
댓글
추천공감 19

댓글목록

조재희님의 댓글

kak***
작성일

공기 맑은게 좋아용

민임수님의 댓글의 댓글

mmm***
작성일

맞아요 보이지 않아도 코와 기관지가 말해줘요

이영순님의 댓글

jae***
작성일

맑은게 최고죵

민임수님의 댓글의 댓글

mmm***
작성일

너무 흐려서 우울해요 ㅋㅋ 이젠 해좀 비추길

조건희님의 댓글

kak***
작성일

환기 좀 하려구요

민임수님의 댓글의 댓글

mmm***
작성일

저두요!! 잠깐 말고 제대로 환기 원해요

김보성님의 댓글

Win***
작성일

날ㅋ시야 좋아라<~~

이현아님의 댓글

pp1***
작성일

따듯해져라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