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기타

페이지 정보

kak*** 24-09-27 07:18

본문

지금 육출하시는 분들은 아이가 몇시에 자나요~~? 그리고 맘님들은 몇시에 주무셔용?? 댓글 달아주세용ㅜㅜ 저희애는 11-12시에 자서 8-9시에 일어나거든요
댓글
추천공감 15

댓글목록

조재희님의 댓글

kak***
작성일

저희는 7시30분 취침.  아침 7시기상 정도요

최예나래님의 댓글의 댓글

kak***
작성일

같이 주무시는건가용~?ㅎㅎ

조효성님의 댓글

joc***
작성일

8시 전에 잠들어서 아침7시쯤 일어나요 8개월입니다!

최예나래님의 댓글의 댓글

kak***
작성일

11시간은 자네요..!ㅠㅠ 저희애는 언제쯤 12시간 가까이 자련지

전정희님의 댓글

nav***
작성일

9개월. 8시~9시 취침. 6시~7시 좀 넘어서 기상이요. 저는 12~1시 넘어서 자려하지만 잠이 잘 안와서ㅜㅜ

최예나래님의 댓글의 댓글

kak***
작성일

9시간 정도 자네용ㅜㅜ 맘님도 피곤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