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kak*** 24-09-27 07:18
본문
지금 육출하시는 분들은 아이가 몇시에 자나요~~? 그리고 맘님들은 몇시에 주무셔용?? 댓글 달아주세용ㅜㅜ 저희애는 11-12시에 자서 8-9시에 일어나거든요

kak*** 24-09-27 07:18
kak***
저희는 7시30분 취침. 아침 7시기상 정도요
kak***
같이 주무시는건가용~?ㅎㅎ
joc***
8시 전에 잠들어서 아침7시쯤 일어나요 8개월입니다!
kak***
11시간은 자네요..!ㅠㅠ 저희애는 언제쯤 12시간 가까이 자련지
nav***
9개월. 8시~9시 취침. 6시~7시 좀 넘어서 기상이요. 저는 12~1시 넘어서 자려하지만 잠이 잘 안와서ㅜㅜ
kak***
9시간 정도 자네용ㅜㅜ 맘님도 피곤하시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