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감

기타

페이지 정보

t_y*** 24-09-26 22:44

본문

가정보육하며 특별한 교류없이 살다보니 마미리터 글보며 이렇게들 사시는구나 다른 아가들 요렇구나 보게되는데ㅠㅠ 이제 어디서 일상을 나누려나요
댓글
추천공감 14

댓글목록

김종호님의 댓글

jho***
작성일

넘넘 아쉽죠ㅜㅜ빨리 다시 오픈하길요

이하얀님의 댓글의 댓글

t_y***
작성일

그러니까요ㅠ 빠른 재정비되길 희망해야죠ㅠ

김혜정님의 댓글

kak***
작성일

그러게요 ㅠㅠ

박규빈님의 댓글

pkp***
작성일

ㅜㅜ 그러게요

원숙경님의 댓글

wsk***
작성일

고생하셨어요

jegc92@gmail.com님의 댓글

jeg***
작성일

오랜 기간 함께한 마미리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