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정보
t_y*** 24-09-26 22:44
본문
가정보육하며 특별한 교류없이 살다보니 마미리터 글보며 이렇게들 사시는구나 다른 아가들 요렇구나 보게되는데ㅠㅠ 이제 어디서 일상을 나누려나요

t_y*** 24-09-26 22:44
jho***
넘넘 아쉽죠ㅜㅜ빨리 다시 오픈하길요
t_y***
그러니까요ㅠ 빠른 재정비되길 희망해야죠ㅠ
kak***
그러게요 ㅠㅠ
pkp***
ㅜㅜ 그러게요
wsk***
고생하셨어요
jeg***
오랜 기간 함께한 마미리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