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은영님의 댓글 key*** 작성일 24-07-01 10:28 정말 애바애이긴 하더라구요~ 울 아가는 이틀만에 적응해서 뒤도 안돌아보고 갔구요 ㅋㅋㅋ 한 아이는 한 달 걸렸대요 ㅠㅠ 정말 애바애이긴 하더라구요~ 울 아가는 이틀만에 적응해서 뒤도 안돌아보고 갔구요 ㅋㅋㅋ 한 아이는 한 달 걸렸대요 ㅠㅠ